인천광역시소프트테니스협회 홈페이지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회장 인사말
인천광역시 소프트테니스 가족 여려분 안녕하십니까?
제21대 인천광역시 소프트테니스협회장 황승호입니다.
먼저 인천광역시 소프트테니스 발전을 위해 많은 봉사와 노력을 하고 있는 엘리트지도자,선수 협회의 발전에 도움을 주고 계신 생활소프트테니스인들에게도 존경의 마음을 드립니다.
어려운 시기에 엘리트 소프트테니스의 발전과 생활체육소프트테니스의 소통이라는 큰 사명감을 갖고 소프트테니스인들게 인사드리는 마음이 무겁지만 약속 드렸던 모든 일 들을 함께 실천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 만들어질 생활소프트테니스인들과 11개 팀의 백오십여몀의 선수와 지도자들을 위해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2021년 인천에서 개최되는 NH농협 인천코리아컵 국제소프트테니스대회같은 국제 대회의 개최와 전국대회 유치 초등학교부터 실업까지 연계된 전문체육의 활성화는 인천시와 체육회,교육청과의 소통을 통해서 풀어나가겠습니다.
소프트테니스전용구장 마련과 공인되는 부수제 확립, 생활소프트테니스인들을 위한 다양한 형식의 대회개최, 사무국의 투명한 운영은 소프트테니스인 여러분과의 만남의 장에서 함께 고민하고 노력해서 실천하겠습니다.
인천광역시 소프트테니스 가족 여러분
저는 선수로서의 경험은 없지만 생활체육인으로서의 활동을 통해서 소프트테니스인 모두가 바라는 점을 잘 알고 있습니다.
모두의 바람을 실천시키는 과정은 쉽지 않겠지만, 우리 모두의 마음이 함께 모인다면 하나씩 결과물을 만들어 낼 수 있을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인천광역시 소프트테니스 가족 모두의 건강과 가정의 행복을 기원하면서 다시 한번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고맙습니다.
인천광역시 소프트테니스협회장 황승호 올림